KCC글라스(케이씨씨글라스, 대표 정몽익)는 새해를 맞아 1월 31일까지 홈씨씨 인테리어 대형 매장에서 창호 제품인 ‘홈씨씨 윈도우’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1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홈씨씨 윈도우는 홈씨씨 인테리어가 업계 최장인 13년의 품질 보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창호다. 특히 창호 면적의 약 80%를 차지하는 유리에 KCC글라스가 직접 생산하는 고단열 ‘로이유리’를 적용할 수 있어 냉난방 에너지 절감 효과가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최근에는 80mm의 슬림한 창짝을 적용해 채광 효과와 개방감을 높인 ‘홈씨씨 윈도우 5n’이 출시됐다.
KCC글라스는 이벤트 기간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 수원점, 울산점에서 홈씨씨 윈도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30만원, 150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70만원의 홈씨씨 인테리어 상품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신한 탑스클럽(Tops Club)과 LG유플러스(LGU+) 가입 고객에게는 창호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45만원의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멤버스 엘포인트(L.Point) 가입 고객은 상품권을 대신해 최대 45만점의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단 분할 결제로 인한 이벤트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며 제휴 혜택의 경우 대상 고객이 구매한 홈씨씨 인테리어 제품 합산 금액이 전체 시공 금액의 50% 이상일 경우에만 적용된다.
이와 함께 KCC글라스는 이벤트 기간 홈씨씨 윈도우로 외부 창호를 모두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뛰어난 단열 성능의 특수 코팅 로이유리와 우수한 내구성의 스테인리스 분체 코팅 방충망으로의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오래된 창호로 인해 겨울철 난방비를 걱정하는 고객분들의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겨울도 강추위가 계속되는 만큼, 이번 기회에 고단열의 홈씨씨 윈도우로 노후 창호를 교체하시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