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미쏘, 여름 시즌오프 시작 최대 60% 할인

안상석 발행일 2021-06-15 12:38:02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오는 15일부터 미쏘 21SS 시즌오프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이번 미쏘의 여름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여름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쏘의 온라인 공식몰 ‘미쏘닷컴’에서는 오늘(15일) 오후 7시부터 시즌오프 행사를 선 진행하며, ‘더블쿠폰’ 등을 포함한 다채로운 온라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미쏘닷컴에서 진행하는 시간대별 선착순 ‘더블쿠폰’ 행사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진행되며, 선착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전국 미쏘 오프라인 매장은 16일부터 행사에 돌입한다. 베이직 상품인 ‘에센셜 라인’을 비롯해 여름 원피스, 블라우스, 재킷 등 필수 패션 상품부터 트렌디한 신상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여름 패션 의류를 최대 6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특히, 미쏘 강남점, 고양 스타필드점 등 오프라인 대표 매장 11곳에서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9일부터 당일 정오까지 정상가 기준 최대 20만 원 할인받을 수 있는 50% 쿠폰을 매장당 2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미쏘 관계자는 “이번 미쏘 시즌오프의 슬로건은 ’GRWM’(Get Ready With Mixxo)으로, 무더운 여름철을 나기 위한 기본 제품부터 신상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고 말하며, “이번 미쏘 시즌오프를 통해 시원하고 완벽한 여름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쏘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미쏘닷컴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공유하면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미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쏘 오프라인 주말 특별 이벤트 진행 매장(11곳): 수도권 5개 매장 – 강남, 영등포타임스퀘어, 수원 롯데몰, 성신 유타몰, 고양스타필드, / 대구 동성로, 부산 서면, 광주 NC, 울산
ass1010@dailyt.co.kr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함께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