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수의 코스메틱 브랜드를 국내에 전개해 온 ㈜씨이오보떼가 오는 5월,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비 프래그런스 브랜드 ‘깔루’와 개성 넘치는 인형 향수 ‘코케시’를 보떼온에서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깔루는 1998년부터 인형과 유아용품으로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베이비 브랜드로, 프랑스어의 ‘포옹’이라는 뜻의 ‘Calin’과 ‘부드러움’ 이라는 뜻의 ‘Doux’가 만나 탄생하였다.
2001년에는 내 아이에게 무해한 첫 향수를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영유아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워터 베이스 향수를 런칭하였으며, 점차 유럽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게 되었다.
깔루의 향수는 무알콜의 워터 베이스 향수로 특히 캐스터 오일(피마자 오일) 함유하여 전연령 자극 없이 사용 가능하다. 대표 제품은 ‘깔루 블루’로 베르가못, 오렌지 블라썸, 머스크가 어우러진 편안하고 따뜻한 향기이다.
코케시는 색다르고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에 의해 탄생한 틴 에이저와 영 어덜트들을 위한 향수이다. 각각의 향수는 인형 모양을 본뜬 각각 저마다의 개성이 넘치는 향수로, 대표적인 제품은 ‘리치 EDT’이며 사랑을 상징하는 리치의 달콤새콤한 매력을 가졌다.
코케시와 깔루는 좋은 향기뿐만 아니라 토이 혹은 홈 데코레이션 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 전 연령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는 물론 키덜트 족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프랑스 프리미엄 유아 향수 깔루와 어린이 향수 코케시는 오는 1월부터 씨이오 보떼온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