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의 마사지가구 브랜드 ‘파밀레’ 론칭을 알리는 ‘파밀레 하우스’ 고객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파밀레 하우스’는 새로운 가구 브랜드로서 ‘파밀레’의 정체성을 확립하고자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연출한 팝업스토어 형식의 특별 공간이다.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총 4일 간 도곡타워 본사 1층을 전면 개방하여 마사지가 일상이 되는 ‘파밀레’ 공간을 누구나 자유롭게 경험하고, 홈 스타일링의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파밀레 하우스’는 바디프랜드 본사 로비와 임직원 카페 공간 곳곳을 ‘파밀레 존’으로 구획하여, 침실, 거실, 서재, 원룸 등 여러 실내 공간 속 ‘파밀레’ 모습을 표현해냈다. ‘파밀레C’, ‘파밀레S’, ‘파밀레M’ 제품을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해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느끼며 색다른 고객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전격 개조한 것.
또한 단순 제품 진열과 인테리어의 차원을 넘어,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파밀레’와 함께 호흡하면서 재미와 여유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시간들로 구성해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파밀레 하우스 운영 기간 동안 진행된 ‘파밀레 하우스 도슨트 프로그램’은 고객들의 이해를 도왔다. 일상 속 가구로써 마사지의 저변을 확대한다는 ‘파밀레’의 브랜딩 히스토리와 공간별 인테리어 콘셉트를 설명하는 시간으로, 가구 브랜드로서 ‘파밀레’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와 함께 바디프랜드가 직접 운영에 나선 ‘파밀레 카페’ 역시 힐링 명소로 자리잡은 양재천 카페거리 수요를 흡수하면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이 밖에도 초청 가수 특별 공연과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 크리스마스 기념품 증정 등 남녀노소가 한데 어울려 연말 시즌을 즐길 수 있는 부대행사들이 이어져 즐거움을 더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파밀레 하우스’ 고객 행사를 통해, 일반 소파로도 손색없는데다 마사지 기능까지 갖춘 ‘마사지가구’ 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성장 가능성을 확신할 수 있었다.”면서 “기획 단계부터 ‘예쁜 가구’를 목표로 했던 ‘파밀레’는 앞으로 기존 바디프랜드 마사지 기술력을 고스란히 적용하되 디자인 감도를 높인 브랜드로 성장시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