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지역상생] ‘따뜻한 동행 페스티벌’... 지구발전소.KB국민은행.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와 함께 개최

정이든 발행일 2025-04-14 14:55:17
- 탄소중립, 문화예술, 사회적약자와의 동행 일환
- 자연환경 바디플라워가 결합된 런웨이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
[데일리환경=정이든기자] 오는 25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동대문구와 함께하는 따뜻한 동행 페스티벌’이 동대문구 천연 자연환경이 펼쳐진 청량리역 3층 선상광장에서 시민들과 함께 개최가 된다.


▲ 청량런웨이를 위해 맹연습 중인 발달장애인 모델 참가자들(사진제공=지구발전소)



 이번 동행 페스티벌은 4월을 맞아 피어난 봄꽃들과 함께 선상광장을 찾는 시민들에게 볼거리로는 지구발전소 대표이자 지구다움협회 이사장인 조혜영 디자이너가 ‘바디플라워 탄소중립 패션쇼’를 펼칠 예정으로 개최 전부터 한껏 시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리고 매년 꾸준히 사회공헌을 실현하고 있는 KB국민은행에서 본 행사의 메인 후원사로 나서 아낌없는 지원과 응원을 보내 주고 있다.

 

 이번 ‘동대문구와 함께하는 따뜻한 동행 페스티벌’은 2025년 장애인의 날 기념으로 개최되며, 서울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여 사회 전반적인 장애인에 대한 처우와 인식개선을 목적으로 ‘함께 동행’을 위한 감동적인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해 오고 있다.



 이번 행사를 위해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에서 이은미 학과장이 총연출과 감독을 맡아 진행 중인 청량런웨이는 (사)하울회, 사회서비스전문가협회 등이 함께 런웨이 무대에 처음 서는 발달장애인 모델들의 교육을 맡아 현재 맹연습 중이다.



▲ 청량런웨이 총연출과 감독을 맡은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이은미 학과장(사진제공=지구발전소)


 
행사 메인 후원사로는 KB 국민은행, 협찬사로는 올모(OLMO) 장애인표준사업장, 주식회사 살리다, 딘토, 에이지투웨니스, 메이베나, 메종 페리에(탄산수), 루이레종(프랑스산 스파클링 사과 발효주), 영신축산, 엘리트전자, 따스네 등이 참여했다.

 

행사 당일 시민들과 함께할 프로그램으로는 행복노리터 레크레이션, 매직버블쇼, 천연 바디플라워와 패션쇼가 결합된 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와 발달장애인이 함께 하는 청량 런웨이 등이 있으며, 미니 콘서트 형식으로 가수 겸 배우 현우가 이날 장애인의 날 특별 축하공연 무대를 시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는 동대문구청, 동대문구 시설관리공단, (사)하울회, 전국발달장애인연합회, 사회서비스전문가협회, ㈜지구발전소, ㈜스튜디오블라썸, 서울문화예술대학 모델학과 등이 주최, 주관으로 참여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함께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