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을 위한 ‘상상코칭 댄스 챌린지’, 가정의 달 환경이벤트

이정윤 발행일 2024-05-08 14:43:20
(사진제공=상상코칭)

초중고 1대1 코칭교육 전문브랜드인 상상코칭(대표 김영철)이 가정의 달을 맞아 ‘상상코칭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상코칭 댄스 챌린지는 새 학기 적응부터 중간고사까지 많은 고민을 안고 있는 청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대학에 가자! 합격 로드맵! 상상코칭’이라는 상상코칭송에 맞춰 성적 상승을 의미하는 안무동작과 함께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벤트 참여는 유튜브 쇼츠,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등 숏폼 SNS채널을 통해 5월 31일까지 음원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을 촬영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숏폼 챌린지 문화에 친숙한 청소년들이 개인 또는 친구,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로,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이번 상상코칭 댄스 챌린지는 총 상금 400만원으로, 1등은 여행지원금 100만원(1명), 2등과 3등에게도 각각 1명씩 70만원, 50만원의 여행지원금을 전달한다. 또한 참가자 중 36명을 추첨하여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상코칭 홍보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성적 상승의 의미를 담은 댄스 챌린지 이벤트로 청소년들의 도전을 응원한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상상코칭은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건강한 미래를 위해 KBS1프로그램 ‘동행’ 청소년 출연자 학습지원, 청소년 리더십 사회공헌 프로그램 ‘위캔두’ 강사 지원 등 다양한 청소년 교육 지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함께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