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청담 르엘’ 입주 단지 초청전 진행

이정윤 발행일 2025-09-17 11:57:50
홈플래너의 3D 랜더링 서비스 상담 및 시그니처 붙박이장 5% 할인 혜택


 
  ㈜한샘(대표 김유진)은 오는 20일과 21일 양일 간 한샘 플래그십 논현에서 ‘청담 르엘’ 입주단지 초청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초청전은 신규 입주 고객이 가구 선택부터 배치 고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홈플래너로 3D 랜더링을 활용해 실제 공간을 구현하며, 주거 공간의 크기와 동선에 맞춘 수납과 배치 솔루션을 제안한다. 더불어 가구 배치 팁과 홈 스타일링 상담도 제공해 실질적인 인테리어 가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청담 르엘은 일반 아파트보다 실내 천장이 높은 구조로, 넉넉한 수납 솔루션이 필수적이다. 한샘은 이를 고려해 프리미엄 수납 가구인 ‘시그니처 붙박이장’을 중심으로 맞춤형 제안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붙박이장은 내부 구성을 최대 94종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칸막이 위치를 1mm 단위로 조정할 수 있어 개인의 취향과 생활 패턴을 반영한 정교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초청전은 지난 6월 리뉴얼 오픈한 한샘의 첫 플래그십 매장인 플래그십 논현의 차별화된 공간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한샘 플래그십 논현은 주방·가구·리모델링 등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토털 홈 인테리어 체험형 매장으로, 한샘의 브랜드 철학과 최신 주거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리뉴얼 이후 고급 주거문화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행사 기간 내 한샘 플래그십 논현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시그니처 붙박이장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현재 진행 중인 한샘 창립 55주년 기념 ‘쌤페스타’와 중복 적용돼, 입주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 상담 예약을 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샘 관계자는 “청담 르엘 입주민들이 한샘의 집약된 노하우를 통해 최적의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가구 솔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신규 입주 단지를 대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가며, 한샘만의 프리미엄 주거 가치를 확산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함께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