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그대로∙∙∙ 고려진생 ‘고려발효 진홍삼 캡슐’ 리뉴얼 출시

이정윤 발행일 2025-04-02 11:35:07
사진제공=다브인터네셔널 고려진생

다브인터네셔널의 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고려진생이 대표 제품인 ‘고려발효 진홍삼 캡슐’을 리뉴얼해 3월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은 지난 10여 년간 400만 캡슐 판매를 기록,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에 따라 기존 60캡슐(30일분) 구성에서 12캡슐(6일분)을 추가하여, 총 72캡슐로 용량을 늘리고, 판매 가격은 그대로 유지해 더욱 실속 있는 구매가 가능 해졌다.

 
고려진생의 ‘고려발효 진홍삼 캡슐’은 홍삼을 유산균으로 발효해 체내 흡수율을 높인 발효 홍삼만을 단일 원료로 사용한 프리미엄 홍삼 제품이다. 동물성 원료, 색소, 부형제 없이 100% 발효 홍삼을 담은 식물성 캡슐로,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채식주의자들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은지 포장으로 패키지를 변경해 프리미엄 홍삼 선물로 손색없는 품질과 디자인을 완성했다.

 
고려진생은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구성 변경이 아니라, 10년이 넘는 시간동안 변함없이 고려진생 제품을 선택해 주신 고객들에게 신뢰로 보답하는 감사의 표현”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브인터네셔널은 ‘우리 가족이 매일 먹는 제품을 만든다.’는 운영 철학 아래, 고객의 건강과 신뢰를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있다. 앞으로도 변화하는 시대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건강기능식품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함께 보면 좋은 기사